본문
치열한 경쟁에서 생존한!
중계동 은행사거리 "홍재룡 수학학원"
수학학원 & 스터디카페(학습관형)
대한민국 대표 학원가,
서울 중계동 은행사거리! 일명 "은사"
7~800여 개의 학원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대한민국 대표 학원가중 한 곳이다.
여기에선 경쟁력이 없으면 얼마 못가 퇴출되고 만다. 그러나 차별화된 경쟁력만 있다면 작은 학원도 급성장하는 곳이기도 하다.
학원가에 작은 소문도 큰 소문으로 번지며 이슈가 되기도 하며 성장과 퇴출의 원인을 제공하기도 한다.
중계동 홍재룡 수학학원!
17년 전, 인연이 된 후 지금까지 여러 가지 일들을 도모하며 서로 응원해 주며 지금까지 계속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원장님이시다.
홍재룡수학학원은 은사(은행사거리) 근처 하계동에서 2004년 학원사업자로 처음 시작하여 은사 학원가 정 중심 건물에 둥지를 틀며 확장을 계속하며 지금에 이르고 있다.
이번에 다시!
학원 중심가가 한눈에 바라 보이는 130평의 자가 건물을 매입하여 확장 이전하게 된다. 학원들의 숙원인 자가 건물에서 학원을 하게 된 것이다.
학원들이 건물을 임차하면 보통 5년~10년 동안 건물주에게 주는 임대료만 합쳐도 건물을 산다는 말이 있는데, 16년 만에 자가 건물에서 학원을 운영하게 되어 진심으로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
또한 그동안 공들여 준비한 개별 맞춤형 수학 문제은행도 특허출원 중에 있으며 내년 2월 확장 이전과 동시에 전국 학원가에 출시 예정이다.
학원 특징은 강사 의존도가 전혀 없는 자기주도형 학습 수업 시스템이다.
자체 개발한 문제은행으로 원생들이 스터디카페에서 자기주도학습을 한 후 대표 원장의 수업을 듣고 보조 강의실에서 보조 강사들이 관리하고 첨삭 받는 수업시스템이다.
요즘 학원들의 가장 큰 고민은!!
강사 수급과 강사 관리가 최대 고민이자 현안이다.
정부의 근로보장법이 복지 중심으로 바뀌면서 근로자인 강사들의 권리가 우선시 되며 고용주가 불리하게 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앞으로는 강사 의존가 없는 학원이 대세가 될것이다.
포스트 코로나 이후 비대면 교육에 익숙해진 교육 소비자들과 향후 어떻게 변할지 모를 교육환경은 대면 강의 위주의 학원 수업시스템은 점차 줄어들 것이다.
2021년도 서서히 저물어 가고 있다
다가오는 2022년은 학원인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 오길 기대해 봅니다.
다시 한번 홍재룡수학학원 자가 건물 입성을 축하드립니다!
<학원 개요>
개원: 2004년
종류: 수학전문학원
대상: 중고
면적: 130(py)
<특징>
강사 의존도 제로!
자체 컨텐츠를 활용한 개별 맞춤형 수업!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