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 학원운영 계획
본문
월별 학원운영 계획
<1월>
1. 전 직원 대상 학원 시무식
2. 겨울방학 다양한 특강반 운영
3. 예비 중1 배치고사 준비
4. 주요 과목 일일평가 실시
5. 인문계 고교 합격자 게시
2. 겨울방학 다양한 특강반 운영
3. 예비 중1 배치고사 준비
4. 주요 과목 일일평가 실시
5. 인문계 고교 합격자 게시
<2월>
1. 3월 원생 모집 광고 기획 및 집행
2. 예비 중3 학부모 대상 간담회
3. 졸업생을 위한 다과회 마련
4. 예비 중1 원생 반 편성
5. 전 직원 종합 연수 실시
2. 예비 중3 학부모 대상 간담회
3. 졸업생을 위한 다과회 마련
4. 예비 중1 원생 반 편성
5. 전 직원 종합 연수 실시
<3월>
1. 신입 원생에 관한 정보 공유
2. 학원생 신학기 오리엔테이션 실시
3. 중간고사 대비반 개설 맞춤교재 제작
2. 학원생 신학기 오리엔테이션 실시
3. 중간고사 대비반 개설 맞춤교재 제작
<4월>
1. 기출문제 분석 모의고사 실시
2. 학교별 철저한 중간고사 대비
3. 격무로 지친 강사 배려
2. 학교별 철저한 중간고사 대비
3. 격무로 지친 강사 배려
<5월>
1. 퇴원방지 학원생 중점 관리
2. 중간고사 실적 광고 집행 및 결산
3. 연계학습 강조 학부모 상담
4. 각종 경시대회 준비반 개설
5.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행사
2. 중간고사 실적 광고 집행 및 결산
3. 연계학습 강조 학부모 상담
4. 각종 경시대회 준비반 개설
5.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행사
<6월>
1. 기말고사 대비 임시강사 고용
2. 기말고사 중점 대책 수업 강화
3. 담당과목 강사 중심 교재 선정
2. 기말고사 중점 대책 수업 강화
3. 담당과목 강사 중심 교재 선정
<7월>
1. 학기말 성적 비교 분석
2. 학원 경영방침 환기 직원 교육
3. 여름방학 과목별 특강반 개요 결정
4. 여름방학 대비 학원 홍보 실시
5. 격려용 플랜카드 부착과 장학금 수여
2. 학원 경영방침 환기 직원 교육
3. 여름방학 과목별 특강반 개요 결정
4. 여름방학 대비 학원 홍보 실시
5. 격려용 플랜카드 부착과 장학금 수여
<8월>
1. 학원 환경 개선 및 이벤트 개최
2. 학원 수업 및 운영 방식 변화
3. 예비 고1 대상 입시 대비 방학 특강
4. 중1 대상 예비과정반 개설
5. 모의수업 및 학부모 간담회
2. 학원 수업 및 운영 방식 변화
3. 예비 고1 대상 입시 대비 방학 특강
4. 중1 대상 예비과정반 개설
5. 모의수업 및 학부모 간담회
<9월>
1. 입소문 마케팅으로 학원 홍보
2. 모의고사 실시 원생 학력수준 진단
3. 2학기 중간고사 대비 수업
4. 중3 수준별 맞춤 강의안 마련
2. 모의고사 실시 원생 학력수준 진단
3. 2학기 중간고사 대비 수업
4. 중3 수준별 맞춤 강의안 마련
<10월>
1. 예비 중1 대상 모집 광고 집행
2. 원생 유동 방지 대책 마련
3. 기말고사 대비 강사별 근무 계획
4. 암기과목 임시 강사 섭외
2. 원생 유동 방지 대책 마련
3. 기말고사 대비 강사별 근무 계획
4. 암기과목 임시 강사 섭외
<11월>
1. 기말고사 대비 중점 수업
2. 겨울방학 학원 광고 기획
3. 겨울방학 이후 학원 운영 개요 구성
4.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 계획
2. 겨울방학 학원 광고 기획
3. 겨울방학 이후 학원 운영 개요 구성
4.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 계획
<12월>
1. 예비 중1 대상 광고 및 설명회
2. 예비 중3 원생과 학부모 면담
3. 고교 입시 수험생 격려 지원
4. 학년별 이월 작업 원생 관리
5. 입소문 마케팅으로 학원 홍보
2. 예비 중3 원생과 학부모 면담
3. 고교 입시 수험생 격려 지원
4. 학년별 이월 작업 원생 관리
5. 입소문 마케팅으로 학원 홍보
매월 학부모(고객/비고객 대상) 간담회를 통해 학부모들의 입시와 진로/진학에 고충을 들어주고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 함으로써 학원의 인지도를 높이는 행사를 기획해서 제공하면 원생확보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학원스타는 고객분들의 성공을 디자인 합니다.
상담전화 02-838-5930
상담전화 02-838-5930